#최악

92036
All Photos

Photos for hashtag #최악

집앞 놀이터~
마스크 사러 잠깐 나가서
지나는 놀이터를 지나치지 못하고
 ...

May 26, 2020

집앞 놀이터~ 마스크 사러 잠깐 나가서 지나는 놀이터를 지나치지 못하고 한번씩 타주는 👍 신났네 아쥬~ 그래도 날씨도 별로고 집으로 바로 고고 잠깐이지만 즐기는 아기💛 . . . . . #집앞 #아파트돌기 #공기 #최악 #그래도좋아 #집앞놀이터 #한번만 #육아 #일상샷 #코로나꺼져👊 #맘껏놀고싶다 #육아소통 #소통 #놀이터 #스쳐지나감 #4살 #34개월아기

이집...맛있다고 한 사람 누구야...
확마...!
배 고파서 갔는데, 
반 남기고,,,  ...

May 26, 2020

이집...맛있다고 한 사람 누구야... 확마...! 배 고파서 갔는데, 반 남기고,,, 나온 첫 족발집.. #질기고 #맛없고 #최악 #다신안감

점심 12시 닭가슴살 계란2개 고구마  3시 닭가슴살 계란2개 고구마  6시 닭가 ...

May 26, 2020

점심 12시 닭가슴살 계란2개 고구마 3시 닭가슴살 계란2개 고구마 6시 닭가슴살 고구마 닭냄새 나겠다 나한테 . . . . #식단 #맛없어 #훈제 #최악 #인바디 #많이좋아졌다 #더노력해서 #골격근량40 #체지방량9kg #가자아

아메리 한잔 하고 가
일롸일롸....
#컨디션난조 #최악
지하철타고 가다 토할 ...

May 26, 2020

아메리 한잔 하고 가 일롸일롸.... #컨디션난조 #최악 지하철타고 가다 토할뻔... . . 안마시려다가 오늘도 결국 마시는.. #아아 ☕☕☕☕☕☕ . . #엄마는강하다 #맘스타그램 #마스크샷

#주말#남해#쏙체험
#쏙없다#최악

한번가면 20마리씩 잡고 오는데.. 쏙이 밑 ...

May 26, 2020

#주말 #남해 #쏙체험 #쏙없다 #최악 한번가면 20마리씩 잡고 오는데.. 쏙이 밑에서만 놀고 올라오지도 않고 없더라 없어 4마리가 뭐야!!! 그래두 예은이가 좋아하면 됐당~

오늘 컨디션 진짜 최악이다...ㅎ😰
토할꺼 같다🤮 
나만이래?
#토나옴 #컨 ...

May 26, 2020

오늘 컨디션 진짜 최악이다...ㅎ😰 토할꺼 같다🤮 나만이래? #토나옴 #컨디션 #최악 #그냥 #집가고싶음 #퇴근마려움 #whatthefuck #todayisshit

비염이 나의 눈코입을 점령해버렸다🤧
와...역대급
유명한 이비인후과를  ...

May 26, 2020

비염이 나의 눈코입을 점령해버렸다🤧 와...역대급 유명한 이비인후과를 갔는데 대기하다가 이름 불러서 들어가니 다른사람 치료하고있네? 다른사람 치료하는걸 대기하면서 봐야하는 불편한진실ㅋㅋㅋㄱ 내차례때 눈물콧물범벅되고 코풀고 난리쳤는데 다음 차례이던 청년이 날 보고있다... 괜찮아 난 아줌마니깐...또르르 #비염 #힘들다 #면역력 #최악 #출산후 #체질바뀜 #만사귀찮 #푹쉬고싶다 #안아프게해주세요

.
🏥 도저히 이해 할 수 없는 독일 병원밥.
-
-
잠안와서 밤새 외장하드랑 앨 ...

May 26, 2020

. 🏥 도저히 이해 할 수 없는 독일 병원밥. - - 잠안와서 밤새 외장하드랑 앨범정리 하다가 발견하고 진심으로 자랑하고 싶었던 독일 병원밥, 구경하고 가세요!!!!!!!!! 작년에 발목 골절 수술하고 3박4일 입원기간동안 먹었던 식단인데, 아픈건 둘째치고(무통주사는 커녕 진통제도 마음대로 못받음....), 너무 구려서 한끼도 못먹었다. 물론 그와중에 넘나 어이없는 구성에 사진은 열심히 찍었닼ㅋㅋㅋㅋㅋ 입원하는날 간호조무사가 와서 식단표를 주고 고르라고 하는데, 고를것도 없는 메뉴에 꾸역꾸역 골랐더니 젊은여자애들은 보통 채식으로 고르는데 너는 다 고기로 골랐네?? 라고 해서 얼마나 대단한지 보자하고 첫끼를 받았는데 말라비틀어진 슁켄을 고기라고 표현했다는거에 한번 놀라고, 나름 데코라고 상추쪼가리 올려놓은거에 두번 놀랐다. 대체 독일애들 그 골격에 이거먹고 힘이 날까 싶은데........?? 수술+재활결과가 망한것도 있지만, 밥도 맛없으니까 플레이트 제거 수술은 한국에서 해야지🤔 - - #독일 #병원밥 #리뷰 #노맛 #최악 #😡 #과거사진 #과거여행

같은 건물 아파트 3층에 확진자가 뜸
일상생활해도 되냐고 보건소 물어봤는 ...

May 26, 2020

같은 건물 아파트 3층에 확진자가 뜸 일상생활해도 되냐고 보건소 물어봤는데 먼저 짜증내고 엘베타지말고 걸어다니라고 하길래 당황함.. 짜장면집도 아니고 CCTV 이제 확인했다 안했다 사실 나는 여기있어서 모른다 이러고 있음.. 상담사는 분명 접촉자 확인해서 연락 간 사람 아니면 돌아다녀도 된다고 했는데 진심.. 누구말을 들어야하는 건지 걍 앵무새처럼 마스크만 쓰고 돌아다녀도 된다길래 걍 병원만 2주 쉬고 일상생활은 할 예정 #우리집 #19층이야 #성동구보건소 #최악

저녁에는 비 온다는데....
난 자전거고... 수업은 풀이고 (심한욕🤬)
악!!!!!! ...

May 26, 2020

저녁에는 비 온다는데.... 난 자전거고... 수업은 풀이고 (심한욕🤬) 악!!!!!!

#엄마의실수
첫째가말도못하고혼나기만했던곳
아침일찍가서불친절했을까 ...

May 26, 2020

#엄마의실수 첫째가말도못하고혼나기만했던곳 아침일찍가서불친절했을까요...아주머니의성난것같은얼굴과불친절한말투로이미한번기분상하고..끈적끈적테이블과테이블주위를맴도는파리들..상추와수저의이물질로기분또한번상하고..이래저래두번은안가고싶은곳.. #최악 #두루치기에비계한가득.. #아 #생각하기도싫다

🤨 ...

May 26, 2020

🤨

먹음직스러운데 홍합이 맛이 간거 같다 😡 살이 다 뭉개진다....
체인이니  ...

May 26, 2020

먹음직스러운데 홍합이 맛이 간거 같다 😡 살이 다 뭉개진다.... 체인이니 다음에는 다른곳을 가봐야겠음 #택이네조개전골 #홍합 #최악

🍊 ...

May 25, 2020

🍊

누나 돈벌어오께 ♥ ⠀⠀⠀ ⠀
⠀⠀⠀ ⠀
#잘자라옹 ...

May 25, 2020

누나 돈벌어오께 ♥ ⠀⠀⠀ ⠀ ⠀⠀⠀ ⠀ #잘자라옹

5월은 진짜최악이다. 누구보다 열심히 노력했는데
성과는없고 그냥 안좋은 ...

May 25, 2020

5월은 진짜최악이다. 누구보다 열심히 노력했는데 성과는없고 그냥 안좋은일만 생기고 힘들기만하고 좋다가도 안좋아지고 힘들어지고 좀 잘되는날이왔으면~.~

#20200525
살다보면 많은 일들을 겪ᄀ ...

May 25, 2020

#20200525 살다보면 많은 일들을 겪게 되지만 정말 개똥보다 못한 말을 듣고 그것들을 상대해야할때는 #욕도아깝다 함부로 #개소리 하지마 함부로 #주둥이 놀리지마 #빌어먹을 #꺼져버려 .. .. #직장인 #직장인스타그램 #개소리그램 #스트레스 #월요병 #일상스타그램 #최악 #최악의하루 #Repost hwan1002 with get_repost ・・・ 이환천의 문학살롱 개소리 특집

🧸
스트레스 엄청 ... 받고 퇴근 ... 그리고 술 한잔 해야하나 하는데 ...
때 ...

May 25, 2020

🧸 스트레스 엄청 ... 받고 퇴근 ... 그리고 술 한잔 해야하나 하는데 ... 때마침 닭발 선물 🤭❤️!!! 집에오니 백숙이 !!!ㅠㅠㅠ ....... 그래서 난 ... !!! 닭발을 열심히 발굴하고 클리어 한 뒤에 ... 백숙을 또 냠냠 !!! 후식으로 오렌지 3개 냠냠냠 ㅋㅋㅋㅋㅋ 이제 좀 스트레스가 풀리는구나 ... 휴우 ... 이제 잘준비해야지 ... 오늘 하루 끝 !!! 모두들 잠은 꿀잠 👀👍🏻!!!

-
-
아ㅏㅏㅏ아ㅏㅏㅏ술먹고싶.
-
-
-

#그냥 #백수 ...

May 25, 2020

- - 아ㅏㅏㅏ아ㅏㅏㅏ술먹고싶. - - - #그냥 #백수할래 #오늘하루 #최악 #짜증 #🤮 #😭

입덧지옥..지옥을경험하고있다 머리까지 아픈일상들 언제끝나니..이리 토 ...

May 25, 2020

입덧지옥..지옥을경험하고있다 머리까지 아픈일상들 언제끝나니..이리 토나올 입덧은 첨이다..엘이땐 살짝 저혈당쇼크만오고 먹을건 잘먹었는데 먹지도 못하고 냄새도 못맡으니 진짜 죽을맛...극한직업 애엄마 임산부..🤢🤢🤮🤮🤮🤮🤮🤮🤮🤮 #인스타그램 #입덧지옥 #최악 #최고조 #🤬😢🤢

경쟁전 3판 하면 바로 꺼짐... 무슨 무료 사용 찬스도 아니고, 강제탈주 지긋 ...

May 25, 2020

경쟁전 3판 하면 바로 꺼짐... 무슨 무료 사용 찬스도 아니고, 강제탈주 지긋지긋... 영상으로 남겨서 유튜브에 올려야 고치려나... 왜 개선을 안해 무료게임도 아니고 - #블리자드 #블리자드코리아 #오버워치 #3일째 #서버 #접속불가 #최악

비숑동생을 만났는데 동생이 너무 마음에들어서 계속 졸졸 따라다녀따😉 ( ...

May 25, 2020

비숑동생을 만났는데 동생이 너무 마음에들어서 계속 졸졸 따라다녀따😉 (쉬야를 많이해서 옷까지 젖은건 비밀🤭🤭) . . . #산책 #거의 #매일 #하는데 #체력 #최악 #도니 #시츄 #댕댕이 #반려견 #강아지 #puppy #dog #시츄스타그램 #강아지스타그램 #댕댕이그램 #반려견그램 #반려견일상 #견주소통 #반려견소통 #견주

망할 코로나... 도봉구쪽에 어린이집에 다니고 있는 희주양...코로나 연이어 ...

May 25, 2020

망할 코로나... 도봉구쪽에 어린이집에 다니고 있는 희주양...코로나 연이어 터져서 저번주 내내 어린이집 안보내고 오늘 처음으로 갔는데 어린이집 근처 상가에서 코로나 터짐... 거리가 있으면 그냥 보내라고 햇는데 바로 코앞이고 어린이집 아이들이 상가에 학원에 많이 다니고 있어서 또 할수없이 집콕.. 간득이나 희주는 천식까지 있는 아이라서 최악이라 힘들어도 델꼬 있는게 맞는거 같다.ㅠㅠ . #첫줄안녕 #망할코로나 #또집콕신세 #도봉월드상가 #어린이집 #바로코앞 #젠장 #천식있는아이 #최악 #치명적 #학원 #육아맘 #육아스타그램

.
기분 완전 구린 날..
급 쪼인
리언주씨. 김쭈.
명촌 무한리필 맛집
폭풍 흡 ...

May 25, 2020

. 기분 완전 구린 날.. 급 쪼인 리언주씨. 김쭈. 명촌 무한리필 맛집 폭풍 흡입 시작.. 스트레스로 한끼도 제대로 안먹고..첫끼.. 소주 간단 한잔과 돼지갈비♡ 맛나게 먹것습니당 . . . . #기분 #최악 #개진상녀 #죽이고싶음 #ㅠㅠ #퇴근 #명촌 #늘한미가 #무한리필맛집 #조아요 #진로 #돼지갈비 #맛나요 #좋은사람들 #좋은시간 #♡

젊은이여 해병대로 !
.
.
.
#전투식량은 #최악 #무적해병 ...

May 25, 2020

젊은이여 해병대로 ! . . . #전투식량은 #최악 #무적해병

#워워🙌🏻 바다야 진정좀 하려무나......간만에 배 탄다지만 이건 너무 한 ...

May 25, 2020

#워워🙌🏻 바다야 진정좀 하려무나......간만에 배 탄다지만 이건 너무 한거 아니니........ 아오 죽다 살아났네 휴~~~ 너울 너울 눈으로 보는 파도는 괜찮은거 같았는데 배를 올려놓는 순간 괜찮은 파도가 아니였음을 ㅋㅋㅋ 5년만에 배를 탓는데 더이상 탈생각 1도 못하게 한 기억에 남을 역사적인 날 점심으로는 현지인이 끓여준 라면에 윙.윙봉.날개 맛은 soso 속은 울렁울렁~~😭😱🤬 #바다 #통선 #통선장 #컨테이너 #라이프보트 #레스큐보트 #검사 #파도 #너울 #해상날씨 #최악 #천국과지옥 #현지식으로 #soso #부산

을왕리 조개구이집 대실패🤬

#한양 #조개구이 #절대 #가지마세요😭 
#20만 ...

May 25, 2020

을왕리 조개구이집 대실패🤬 #한양 #조개구이 #절대 #가지마세요😭 #20만원 #조개구이 #?

이때까지만해도 좋았다....
우리에게 큰 시련이 닥칠 줄은 꿈에도 몰랐ㅡㅡ; ...

May 24, 2020

이때까지만해도 좋았다.... 우리에게 큰 시련이 닥칠 줄은 꿈에도 몰랐ㅡㅡ;; 우리의 힐링의 장소에서 최악의 장소가 되버린... 강.천.섬... #멘붕😱 #최악 #검정풍뎅이지옥 #울조카들과 #개고생😠 #환장 #다신오지말자 #강천섬 #아후 #집이최고👍

-
-
공부 한거 일도없네🙄
이투스 플래너 보다 이게 더 좋다
이제 이거 써야 ...

May 24, 2020

- - 공부 한거 일도없네🙄 이투스 플래너 보다 이게 더 좋다 이제 이거 써야지🥰 - - #공스타그램 #공스타맞팔환영 #공스타맞팔 #정신차리자 #새로운 #플래너 #n수생 #주말 #힘들다 #집중력 #최악

✔
#💤 ...

May 24, 2020

#💤

버거시퍼  코로나 최악이다 진심
.
.
.
.
.
.
.
.
.
.
#코로나#최악#빨리#멸종해 ...

May 24, 2020

버거시퍼 코로나 최악이다 진심 . . . . . . . . . . #코로나 #최악 #빨리 #멸종해라 #개학 #보고싶어 #친구들아 #흙흙

오늘 화이트라고 말햇잖아..하 ...

May 24, 2020

오늘 화이트라고 말햇잖아..하

이런 예쁜 곳에 쌩얼루 후줄근의 최고봉 찍어버리기 ,,,😭😭 ...

May 24, 2020

이런 예쁜 곳에 쌩얼루 후줄근의 최고봉 찍어버리기 ,,,😭😭

친구랑한컷
여친이랑한컷
뻐킹컷

#가위바위보#장소정하기#최악#나만아니 ...

May 24, 2020

친구랑한컷 여친이랑한컷 뻐킹컷 #가위바위보 #장소정하기 #최악 #나만아니면되 #초량어디구석

#네일아트 #최악 
하고 나온지 3일만에 머리카락이 걸려서 왜 그러지 하고  ...

May 24, 2020

#네일아트 #최악 하고 나온지 3일만에 머리카락이 걸려서 왜 그러지 하고 넘어갔는데 6일째 되니 이지경 아마 내가 한 네일 통틀어 제일 ㅜㅜ 다시는 충장로 가서 못하겠네 네일맛집 찾고 싶은데 구미에 맞는곳이 한곳도 없어 에혀 #네일아트엉망 #충장로네일샵 못쓰겠네 이름은 그냥 거론 안하겠지만 꼭 지인들에게 말하리라 #일상 #daily #일상스타그램 #일상그램 #데일리그램 #오늘 #데일리 #인친 #instadaily #소통그램 #감성 #소통환영 #좋아그램 #생각스타그램 #내멋대로산다 #followme #f4f #fff #l4l #f4l

텐트 산 기념
오널 아침 일찍 캠핑 가려  했는데...... ㆍ

ㅡ
때 마침  이놈에 ...

May 24, 2020

텐트 산 기념 오널 아침 일찍 캠핑 가려 했는데...... ㆍ ㅡ 때 마침 이놈에 한달에 한번 오는 마법 이 걸릴께 뭐람 🥵ㆍ 약 먹어도 듣지 않는 ...... 이놈에 땡땡 통 ㅜ 컨디션 최악 중 최악 좀 나아지면 늦게 라도 가려고 했는데.....ㆍ 아직도 왜케 아픈것이야~ 결국 포기 ㅜㅜ ㅡ 요번은 어쩔수 없고 조만간 꼬옥 갑시다 ㅡ ㅡ #일상스타그램 #일상 #캠핑 #텐트 #패스트캠프 #구입 #기념 #캠핑은 #물건너감 #휴무 #망함 #놀로가고싶다 #여행가고싶다 #컨디션 #최악 #슬퍼요

#구름 ☁️
최고를 희망하되 최악에도 대비하라! .
Hope for the best, prepare for th ...

May 24, 2020

#구름 ☁️ 최고를 희망하되 최악에도 대비하라! . Hope for the best, prepare for the worst! . . . . . #best #worst #hope #hi #최고 #희망 #최악 #실패 #followforfollowback #likesforlike #delight #design #clouds #grass #봄

이러다가 불펜들 남은경기 치를수 있을지..
5년전이랑 지금이랑 변한게 없 ...

May 24, 2020

이러다가 불펜들 남은경기 치를수 있을지.. 5년전이랑 지금이랑 변한게 없냐...... #키움히어로즈 #손혁감독 #변한게없어 #최악 #5년전과똑같음 #투수운영

벙커칩샷 파 까지했는데.. 즐거웠는데...
스코어는 역대최악 지갑 다털릴뻔. ...

May 24, 2020

벙커칩샷 파 까지했는데.. 즐거웠는데... 스코어는 역대최악 지갑 다털릴뻔... #golf #골프 #스코어 #스코어카드 #최악 #평일 #운동 #꼴찌

우진이는 좋아하지만 맘에안듬.. #마리꼬베베보행기 #최악 #우진쓰 #180일아 ...

May 24, 2020

우진이는 좋아하지만 맘에안듬.. #마리꼬베베보행기 #최악 #우진쓰 #180일아기

가장 빛나는 별은 아직 발견되 ...

May 24, 2020

가장 빛나는 별은 아직 발견되지 않은 별이고 인생 최고의 날은 아직 살지 않은 날들이다. -토마스 바샵- + 인생 최고의 날이 아직 살지 않은 날들이라면 인생 최악의 날도 아직 살지 않은 날들이 될 수 있지 ㅋㅋㅋㅋㅋㅋ 위로일까? 악담일까? ㅋ . 그만큼 아직 살지 않은 날들은 이런저런 가능성이 많은 날들임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만...ㅋ . . #심슨 #심슨가족 #인생 #조언 #명언 #인생명언 #글귀 #글귀스타그램 #아빠와아들 #부자 #최악 #위로 #위로글 #일요일 #글 #thesimpsons #simpsonfan #명대사 #짤

@ckgustjd #시화육쌈냉면 #진짜맛없다😱 #눈치보는중🙄  #최악  차가운육수얼 ...

May 24, 2020

ckgustjd #시화육쌈냉면 #진짜맛없다😱 #눈치보는중🙄 #최악 차가운육수얼음쫌달라니깐 겁나 뭐라그럼....눈치보여...냉면은...역쉬 중앙동냉면이맛있네ㅠ다음에는 안가아지ㅠㅠ

-
#2020년5월23일 -
-
-
-
날이좋아 비오기전에 체력소모하러 근린공원~~
서아서 ...

May 23, 2020

- #2020년5월23일 - - - - 날이좋아 비오기전에 체력소모하러 근린공원~~ 서아서아도같이ㅋㅋㅋ 언니랑둘이 애만네명ㅋㅋㅋㅋㅋ 가는길도 헬이였어ㅋㅋㅋㅋㅋ 사람많아지기전에 집오기ㅋㅋㅋㅋ

최악의세대야??최악이야~~~
#최악 #최악의세대 ...

May 23, 2020

최악의세대야??최악이야~~~ #최악 #최악의세대

.
멍멍이를 대하는 자세 귀요웡 쪼 ...

May 23, 2020

. 멍멍이를 대하는 자세 귀요웡 쪽^3^* 진짜 멍무 보러가자 fooria_jiwon 콩이 조이 보러 가도되쥬? 진짜 가야하는데 맨날 간다간다간다만 외친다.. ❤️입니닸...>.< #스트레스 #이것저것 #흥분지수 올라도 너보면 사르르 꺄 내사랑 내아가❤️ 갑자기 #비가 #미친듯이 #쏟아지네 내맘과 같군 #미친듯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저웃지요. 아무리 좋은것도 아무리 흘러가는것도. #긍정마인드 #너무고심하지말자 #막미치고싶을때 #많지만 #오늘날씨처럼 #소나기인가 #빗줄기가쎄다 #작다 #ㅋㅋㅋㅋㅋㅋ 감사한 사람들도 마느다 마느고 마느고 마느다 마느당. 감사한건 브끄러워 표현 잘 몬허구 아픈건 하기싫고 안하는 스똴 말없고 말하기 싫어하는 1인. 막. 해야하는디. 나랑 성격 바꿀사람ㅋㅋㅋㅋ . . #말 #많은건 #최악 #하고싶어도입닫아스탈 #해봤자스탈 #비는 #오다마네 #장난치나 #밤새퍼마시고싶네 #책임질이쁜이가있어서 #오늘도너보고산다 #너보고참는다 #고통은성장이니라 #생각하기

20200518

하산은 #성판악 그런데 #최아 ...

May 23, 2020

20200518 하산은 #성판악 그런데 #최악 돌길에 한번 질리고 똥파리에 두번 질리고 햇볕에 세번 질려버린 하산길 #성판악코스 는 경치도 없고 그저 숲길 돌길 비추 거리도 길고 재미도 없고 최악이야 내려올때도 관음사코스로 내려갈껄 ㅠㅠ #사라오름 은 한번 가보고 싶더라 한라산 한번 더 와야지!

진짜 여기 개별루네 증말루다가ㅡㅡ .
.
#진원소우 #진원소우호암점 #먹스타 ...

May 23, 2020

진짜 여기 개별루네 증말루다가ㅡㅡ . . #진원소우 #진원소우호암점 #먹스타그램 #최악 #싸가지없음 #재수없음

 ...

May 23, 2020

😱😱😱설빙갈껄.........
...............우주라이ᄏ ...

May 23, 2020

😱😱😱설빙갈껄......... ...............우주라이크는 음료랑 베이커리만 먹는걸로....... #최악 다별로고 #두찌 너만 좋으당💕💕💕

너는 빠2다 이제🖕

좋았다면 #추억 이고
나빳다면 #경험 이라지만 전 #최악 ...

May 23, 2020

너는 빠2다 이제🖕 좋았다면 #추억 이고 나빳다면 #경험 이라지만 전 #최악 이네요 아침부터 #공황장애 올뻔 소름돋게 너무긴 하루라 밖에나가기무섭네 12시 땡 할때까진 조심해야지.. ㅎㅏ #daily #BMW #style #쓰레기 #고질병 #igers #fuck #ootd #tbt #insta #렉카출동 #갑자기? #instapic 고객님차량 #검사결과 문제가 상당히 심각한수준ㅋㄱㅋ웃음밖에 안나오지

코로나없던 시절이 그립다ㅠ

#창원 #도립미술관 #더운날 #마스크 #최악 ...

May 23, 2020

코로나없던 시절이 그립다ㅠ #창원 #도립미술관 #더운날 #마스크 #최악

_
뭐고...
잉크에 물 탔나..
이런 아라 처음임🤬 ...

May 23, 2020

_ 뭐고... 잉크에 물 탔나.. 이런 아라 처음임🤬

#최악

컨디션 진짜 최악 "화이팅" 이라는 남편

얄미워보이는건 컨디션 탓 ...

May 23, 2020

#최악 컨디션 진짜 최악 "화이팅" 이라는 남편 얄미워보이는건 컨디션 탓인가 #물김치덕에봐준다내가